사랑의 향기

당신이 계시는 곳에 나의 사랑이 있어요

영혼의 샘 2021. 1. 29. 13:39

 

당신이 계시는 곳에 나의 사랑이 있어요 

 

당신이 계시는 곳에
나의 사랑이 있고
행복함을 느껴요

당신은 나에게
늘 따스함을 느끼게 하고
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
아름다움을 주어요

나의 마음이
희망을 잃게 되어도
당신의 따뜻한 마음으로
나의 마음을 녹여주고
사랑을 가질 수 있도록
희망을 주니까요

난 오늘도
당신을 마음 속 깊이
행복하게 해 드리고
따스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
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고 싶어요

당신 마음
잊지 않고
당신에게 더 아름다운
사랑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거예요

2021. 1. 29. (금) 소담 윤복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