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의 향기

당신이 계시기에 나를 볼 수 있어요

영혼의 샘 2021. 10. 16. 15:39

 

 





 당신이 계시기에 나를 볼 수 있어요

당신은 나의 거울과도 같은
아름다움을 주며

희망의 꿈을 볼 수 있도록 해 줍니다

당신이 계시기에
나의 마음을
다독이며 희망을 갖게 됩니다

당신은 나의 마음에
새로운 꿈을 가질 수 있도록
희망을 줍니다

언제나 나의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
다독이며 사랑을 알아 갈 수 있도록
힘을 모아 봅니다

당신을 잊지 않을래요

당신이 계시기에
나를 알 수 있고
당신을 알 수 있습니다

당신! 고마워요
나의 정성을 다하여
당신을 더 깊이 사랑할 수 있도록
늘 힘을 모아보면
힘찬 내일을  맞을 수 있으니까요

2021. 10. 16. (토) 소담 윤복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