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의 향기

당신의 향기가 나의 빛입니다.

영혼의 샘 2010. 6. 29. 03:25

 

 

 당신의 향기가 나의 빛입니다


왜 당신 안에서

나의 

행복의 빛을

바라보는 것일까요?


당신은 

사랑의 은은한

향기를

나의 가슴 안에

한 아름 안겨주고


나의 마음을

그대의 향기 속으로

끌어가고 있습니다.


당신의 향기는

나의 마음 안의 빛이며

사랑의 미소입니다.


당신의 

빛이 나의 가슴 안에

가득히

전해져 올 때


난 나의

존재를 

다시 생각해 보며

행복의 울타리를

다시 만듭니다.


2010. 6. 29. (화) 素潭 윤복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