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인생의 관계론

나의 삶이 행복한 마음과 같이 할 때

영혼의 샘 2022. 11. 5. 00:15

나의 삶이 행복한 마음과 같이 할 때

 

나의 삶은

외롭지 않아요.

하지만 나의 마음 속에

힘겨운 슬픔이 있어요.

 

힘겨운 슬픔은

하나 둘씩

마음 속, 생각 속에

잊어 버려요.

 

나 자신을

더욱더

사랑하고

희망으로 삶에 힘을 주니까요.

 

그리하면

삶의 희망이 생겨요.

나의 마음 속에

힘이 든 것을 잊어 버리고

 

더 높은 삶의 영혼을

맑고 밝게 가꾸어 나가요.

희망의 빛이 있을 때 까지요.

 

2022. 11. 5. () 素潭 윤복림

 

poem top : 행복한 마음은

사랑과 희망의 빛이 있어요.